Daily 딥티크 향초 라일라 / Diptyque candle LILAS 2010/10/08 12:05 by Something About Us





향기가 머금는 기억과 이미지는 그 사람과 그 공간속의 이미지를 어떻게 떠올리게 하는가 하는 묘한 매력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에게서 풍겨져 나가는 향기와 내가 속한 공간속에 퍼져나가는 향기에 그리도 신경을 쓰기 마련이지요. 오늘은 조금 흐린 날씨의 무거운 분위기에 맞춰 Eau d'italie의 향수를 뿌리고 왔어요. 몸의 움직임에 따라 내 코끝을 자극하는 향기가 매우 기분 좋게 합니다. 그리고 오늘은 아끼는 딥티크 향초를 피울려구요. 향기에 조금은 민감한 성격 탓에 가급적이면 좋은 향을 풍기고 맡고 싶은 욕심이 있어요. 그래서 쇼룸에도 매일과 같이 향을 피우고 가끔은 기분전환과 함께 마음을 차분하게 다잡기 위해 딥티크 향초를 피운곤 한답니다. 향기에 있어 절대적인 지지를 받을 수 있는 딥티크(diptyque)의 제품들은 고급스러움과 더불어 내추럴한 향이 특징이고 은은하게 퍼져가는 향기속에 가슴을 자극할 수 있는 독특한 매력이 있어 좋아하는 브랜드입니다. (딥티크에 대해선 다음에 자세히 한번 소개해 드릴께요)
오늘 날씨는 살짝 gloomy한게 열정적인 금요일과는 사뭇 다른 느낌이에요. 남들과 같지 않는 생활을 하는만큼 금요일은 그냥 평일에 지나지 않아서 오히려 이런 날씨의 금요일이 더욱 기분 좋게 합니다. 그럼, 모두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