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클러치 백 1 2010/10/06 19:06 by Something About Us



아침 출근길에 음악을 듣거나 혹은 라디오를 청취 하는데 라디오를 들을때면 이문세 아저씨의 아침 방송을 듣곤합니다. 문세 아저씨 방송을 특별히 좋아한다기 보다는 사실 라디오 채널도 많지 않을 뿐더러 채널 돌리기도 귀찮아서 그냥 그 방송을 듣고 있어요.(문세 아저씨 미안해요..ㅋ) 그런데 오늘 아침 출근길엔 재미난 주제가 한가지 있었습니다. "당신의 가방속엔 무엇이 들어있나요?"
사실 가끔 그런 상상을 해 보곤해요. 과연 사람들의 가방속엔 무엇이 들어있나..하구요. 사실 저 같은 경우엔 매일은 아니더라도 며칠에 한번씩 가방을 바꿔 매곤하는데 가방 크기나 그날 스케줄에 따라 조금씩 속 내용물을 달리하곤 합니다 (물론 누구나 그렇겠죠?) 요즘은 얼마전 새로이 입고 된 클러치백에 꽂혀 평소에 과하게 많이 다니는 짐들을 줄이고 간단히 지갑하고 열쇠와 핸드폰, 그리고 없어선 안될 립밤과 핸드크림을 넣고 다녀요. 조금 웃길진 모르겠으나 기타 필요한 짐들은 쇼핑백이나 여분의 백을 챙겨 들고 다니기도 하지요.
사실 출/퇴근 시간 외에 특별히 가방 보여줄일도 없는데 그날그날 스타일에 따라 바꿔 매는 가방은 나름의 기분전환도 되고 슈즈와 함께 스타일을 완성하지 않나 싶어 조금은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어떤날은 옷을 먼저 고른 뒤 가방을 선택하지만 내일은 검정 클러치 들꺼라서 거기에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해 볼까 해요. (내일의 가방은 내일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덧글

  • moon 2010/10/06 20:55 # 삭제 답글

    와~ 이런거 공개해주시는거 너무 좋아요! ^^
    내일의 가방이 기대됩니다^^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