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당신의 즐겨찾기 블로그는 어디인가요? 2012/11/02 15:46 by Something About Us





여러분들이 자주 찾는 블로그는 어디인가요?
아래 링크 된 블로그 외에도 수시로 드나드는 곳들이 있지만 오늘은 주로 즐겨찾는 곳들을 소개해 봅니다.
여러분들께도 소중한 블로그가 있으시다면 덧글로 소개해 주세요. J








<Kitty Bunny Pony official blog>
키티버니포니 오피셜블로그 바로가기


키티버니포니라는 패브릭 브랜드의 오피셜 블로그입니다.
키티버니포니 제품들에서 느껴지는 분위기 그대로 블로그에서도 담백하게 전해져 최근들어 가장 좋아하는 블로그 중 하나입니다.
얼마전 가구 배치를 바꾸면서 집안 커텐도 모두 키티버니포니 제품으로 바꿨으며, 쿠션들도 바꿨다지요 :)
컬러감과 패턴에 있어서 특별한 감각을 지닌 브랜드로 오래오래 건승하셨으면 하는 회사이기도 하답니다.

최근 포스팅중에 마스터 디자이너분이신 JJ님의 출산휴가를 떠나기전의 마지막 인사글이 올라와 있었는데요,
마지막까지 야근을 하셨다고 하는데, 아직 출산을 해야 한다거나 결혼을 하진 않았지만 한 회사의 대표로서 본인이 돌봐야 하는 일들이 많다는걸 알기에 백퍼센트 공감이 가더라구요..
아무쪼록 저희 블로그를 보실지는 모르겠지만 건강히 출산하시고 멋진 워킹맘으로 뵙길 기대해 봅니다. J














<UGUF blog> UGUF블로그 바로가기


꽤 오래전부터 드나들던 블로그 입니다.
기억이 정확하진 않지만 네이버 블로그 이전에 UGUF 두분이 직접 만드셨던 홈페이지에서 두분의 일상과 여행 등을 접할 수가 있었습니다.
예전엔 그 감각적이고 세련된 홈페이지 분위기에 동경하기도 했었구요.
현재는 두 아이의 엄마,아빠로 멋지게 살아가는 모습에서 한 가족의 연대기를 보는 듯한 기분이 들어 재미있게 즐겨 보고 있습니다.
아무튼 현재는 서울 생활을 벗어나 봉화로 귀농하여 새터전에서 농사도 짓고, 릴리홈이라는 패브릭과 유아 관련 제품 등 손맛이 느껴지는 제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도 운영도 하고 있답니다.
8개월차에 접어드는 둘째딸과 첫째 아이 지유의 커가는 모습과 시골 생활 등 두 부부의 시골생활을 엿볼 수 있는 즐거운 블로그입니다.
가끔 직접지은 유기농 과일과 편백 나무로 수작업한 도마 등의 공동 구매를 하기도 하니 결혼과 육아를 하는분들이라면 유익한 부분이 있을 것 같습니다. ^^













<BROWN BREATH official blog>
브라운 브레스 블로그 바로가기


다소 의외일거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계시겠죠? J
브라운브레스라는 브랜드의 오피셜 블로그입니다.
단도직입적으로 '남자냄새' 나는 블로그라고 하고싶습니다!!
자주 방문해 본 결과 남자분이 포스팅하는 듯 하며, 거침없는 언어구사와 문체를 봤을 때 분명 이곳은 '상남자' 스타일의 블로그에요.
다소 코믹한 요소가 많아 즐겨보고 있습니다.ㅋ














<비밀이야 blog> 비밀이야 블로그 바로가기


맛집 블로그가 빠질 수 없죠? ^^
'먹자, 마시자, 놀러 다니자' 라는 타이틀 아래 다양한 맛집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나름 미식가임을 자청하는 저희의 까다로운 입맛 때문이라도 가끔 정보라도 얻을까 싶어 종종 들리는 블로그에요.
무엇보다 해장국 종류를 좋아해서 자주 드나드는데, 이분은 양식,한식 등 특별하게 가리지 않는 듯한 분위기입니다.
지방 출장이 많으신지 지방 음식점도 자주 볼 수 있어 다채롭구요.
아무튼 덕분에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J





덧글

  • 콩콩 2012/11/05 16:56 # 삭제 답글

    저두 브라운브레스 블로그 구경 자주해요 ㅋㅋ
    스타일피쉬라는 블로그에 스트릿패션 사진보러 자주 가구요
    또 고양이 좋아하는데 키울 여건이 안되서 ㅠㅠ
    앙즈랑 유봉이라는 고양이 블로그에 가서 구경하는 걸로 만족하구 있어요 ㅋㅋ
  • Something About Us 2012/11/06 11:19 #

    브라운브레스...참 재미있죠?!ㅋ
    스타일피쉬는 인터뷰도 있고 책 출간 관련하여 도와드린 적이 몇번 있어서 그런지 저희한테도 굉장히 친숙한 블로그에요.
    도미,은갈치,고등어 언니(?!)들 실제로 뵈도 너무 좋은 분들이기도 하구요.^^
    저희도 고양이를 좋아하는데 키울 자신은 없어 다른 블로거들만 훔쳐보고 있어요~.
    아무튼 정보 감사합니다! (근데 애완동물 이름으로 '봉'자가 들어가면 왜이렇게 귀여울까요.ㅋㅋ >_<)
  • 콩콩 2012/11/06 14:04 # 삭제 답글

    맞아요 생각해보니 저 여기 썸띵어바웃어스 스타일피쉬에서 소개된 것 보구 처음 알게됐었어요 ㅋㅋㅋ
  • Something About Us 2012/11/07 11:09 #

    아하, 소개된걸로 알게 되셨군요.^^
  • momo 2012/11/07 14:35 # 삭제 답글

    제가 자주찾는 블로그는요...:)

    http://hoyanmore.blog.me/
    사진작가 최용빈씨의 와이프이자 커스텀 주얼리 브랜드 '호아앤모어'의 디자이너 최보원씨의 블로그입니다.
    그녀 특유의 말투와 소소하고 일상, 따뜻한 사진들을 볼 수 있는 블로그랍니다.

    그리고 예전부터 정말정말 재밋게 보고있는,
    http://www.jayass.com/
    휴먼트리의 이야기뿐만 아니라 그들을 둘러싸고있는 주변사람들의 재미난 이야기까지 들을 수 있는
    그야말로 재미난 블로그예요.

    마지막으로 http://lazysoojaan.blog.me/
    자전거에 관심이 많아서 블로그들을 둘러보다가 우연히 알게 된 블로그인데요,
    요즘은 블로그 주인분이 캠핑에 빠지셨더라구요!
    여자들만의 재미있고 아기자기한 캠핑 에피소드를 볼 수 있어서 좋아요. :)
  • Something About Us 2012/11/08 13:21 #

    앗,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호야앤모어'는 저희도 즐겨보는 블로그에요. 포토그래퍼 남편과 디자이너 부인.. 참 멋진 조화죠?!
    두분의 귀여운 아들, 리틀초이도 너무너무 귀엽고 종종 여행 관련하여 소개해 주시는 부분들이 재미있어 종종 들어가서 보곤한답니다.

    소개해주신 다른 두 블로그는 살짝 들어가보니 역시나 재미있는 곳이군요! +_+
    무엇보다 요즘 캠핑의 관심을 두고 있어서 여성분들의 멋진 캠핑이야기가 그저 부러울 따름..(부러우면 지는건데 말이죠.ㅋㅋ)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