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JinYoo103684 New Tassel line 2012/02/18 00:01 by Something About Us


기다리는 입장에서도 애가 타겠지만 준비를 하는 입장에서 또한 애가 타기는 마찬가지입니다. 새로운 상품을 놓고 적절한 시기에 선보이는 것은 어쩌면 전략이라고 할 수 있겠으나 좋은 상품을 두고 쉽게 보여드리는 것은 어쩌면 그 아이템에 대한 예의가 아니잖아요. 우르르르 한꺼번에 보여지는 바람에 어쩌면 보석의 참다운 아름다움을 놓칠수도 있고 우리들만의 몹쓸 자존심은 '그냥'이라는 법이 없기 때문에 '제대로'를 위해 노력하는 것 아니겠습니까.^^
무튼, 요즘 JinYoo의 New Tassel 라인에 대한 여러분들의 뜨거운 관심이 과연 우리의 선택이 잘못되지 않았음을 조심스레 생각해 보게 됩니다. 나름의 철칙으로 'select'을 하고 선택된 것들에 대해서 '우리식'이라는 방식으로 표현하는 것, 그리고 그것을 여러분의 감성으로 재해석하는 것은 매우 흥미롭고 즐거운 일임은 분명한 것 같아요. 그런 의미로 다음주 업데이트 예정인 진유의 태슬백 스타일링을 여러컷 모아 봤습니다. 살짝 엿보기 정도로만 봐주시고 다음주는 무슨일이 있더라도 온라인숍으로 선보일께요.

많은 기대 부탁 드립니다. +_+





덧글

  • 이힣 2012/02/18 10:51 # 삭제 답글

    저 태슬백을 너무 갖고싶어서 요즘 매일매일 온라인샵에 들락날락 거리는데 아직 안올라와있어서 항상 ㅠㅠ 한다죠. 매일 들락거리는 덕분에 다른 이쁜 옷들이 눈에 들어와서 큰일이에요. 다음주에는 태슬백 꼭! 꼭! 온라인샵에서 보고싶네요!!
  • Something About Us 2012/02/18 19:36 #

    흐흐- 약속 꼭 지킬께요~. ^^
    그럼 춥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주말되세요:)
  • 아휴 2012/02/19 07:00 # 삭제 답글

    지금 저 녀석 갖고 싶어서 안달복달입니다. 매일 온라인샵 방문... 얼른 업데잇!!!했으면 좋겠네요 :)
  • Something About Us 2012/02/20 21:22 #

    아이쿠- 조금만 기다려 주시어요~.
    바쁜 일정을 쪼개서 지금 촬영하러 넘어갈꺼거든요. ^^
    약속은 꼭! 지키겠습니당!! ^ㅡ^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