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크리스마스엔 다들 어떤 계획들이 있으신가요? 2011/12/22 13:36 by Something About Us





이제 정말 코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를 위해 친구들과 스튜디오에서 조촐한 와인 파티를 하려고 해요. 그래서 이번주는 나름 파티 준비를 위해 개인적으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새로 오픈한 스튜디오도 소개할 겸, 참으로 다사다난 했던 2011년도 무사히 마무리 지을수 있도록 나름의 기념일마냥 행복하게 보내고픈 마음에 준비를 하고 있어요 사실. 그래도 파티는 파티인지라 인비테이션도 준비해서 SNS를 통해 가까운 친구들을 초대했습니다. 다들 바쁘게 보내고 있는만큼 이날만큼은 마음 놓고 즐길 수 있도록, 그리고 해마다 돌아오기는 하지만 1년에 한번 있는 기념일을 위해 올해만큼은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고 싶네요.
(이번 12월 포스트카드 이미지를 살짝 변경해서 초대장을 만들었어요. 단단히 마음먹고 준비하고 있는만큼 조금 유치하지만 이런것부터 제대로 갖춰서 해야한다고 생각했어요. 테이블세팅을 위해 나름 고심을 하고 준비하고 있는데 친구들은 어차피 일회용이니까 너무 투자하지 말라는데, 1년에 한번뿐이잖아요. 어차피 기분내기용이니까 저는 열심히! 준비할꺼에요. 크크크^^)


아무쪼록 '여러분들은 크리스마스에 어떤 계획들이 있으신가요?'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