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부티끄 호텔(boutique hotel)/ I can't sleep,Because of you. 2011/06/03 21:18 by Something About Us




6월, 여러분들의 가벼운 옷차림과 함께 우리를 들뜨게 만드는것이 바로 여름휴가가 아닐까 싶습니다.  7월에서 8월에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이 휴가철을 위해 저희가 여러분께 부띠끄호텔을 몇군데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제목 그대로 입니다. 바로 이 멋진 호텔때문에 우리는 그곳에서 잠을 이룰수가 없어요!!^^ 


Stay hotel (copenhagen/Denmark)

덴마크 왕국, 즉 입헌군주제를 시행하고 있는 덴마크는 유럽의 북부에 위치하며, 스웨덴과 독일사이에 있는 지리적 이점덕분에 많은 나라의 문화를 수용하여 이러한 다양성을 디자인을 통해 나타내고 있는 나라입니다. 덴마크의 수도인 코펜하겐에 위치한 스테이호텔은 이름인 'stay'(머무르다)에서도 알 수 있듯이 호텔의 개념과 더불어 그곳에 장기적으로 머무를수 있는 기능이 겸비된 공간입니다.
XL(객실의 크기를 이렇게 부르더군요,)크기의 180개의 룸을 가지고 있으며, 각 공간이 아뜰리에형식, 패밀리룸,로프트 그리고 가장 좋은 층에 위치한 펜트하우스등 여러가지 종류의 스테이룸이 있으며 공항과 코펜하겐 시내와 가까운 지리적 이점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또한 코펜하겐의 전망을 큰 창을 통해 볼수 있음을 물론 우리나라로 따지면 옥상쯤되는 곳에서도 누구나 야경이 감상할 수 있어 지친 여행객에게 멋진 view를 선사할 수 있을듯합니다. 화이트와 블랙으로 이뤄진 모든 룸은 철제가구로 이뤄진 제품들과 함께 어떤면에선 딱딱해보이고 삭막해보이지만 이모든것이 오히려 스테이 호텔만의 특징을 더 잘 드러냅니다.






standard hotel (newyork/USA)

미트패킹 디스트릭트와 첼시지구까지 지리적 접근성이 좋은 뉴욕에 위치한 스탠다드 호텔입니다. 스탠다드 호텔은 그 호텔이 설립됨과 동시에 유명세를 톡톡히 치뤘는데 이는 건물외관이 모두 통유리로 지어졌기 때문입니다! (대충, 어떤 내용일지는 상상이 가지죠??^^) 전 창이 통유리이기때문에 전 객실의 손님들이 맨하탄의 전경을 볼수 있음과 더불어 바깥쪽에서도 객실의 손님들이 무슨일을 하는지 모두 볼 수 있는 구조입니다. 한창 뜨고 있는 미트패킹 디스트릭트와 가까워 쇼핑은 물론 핫한 레스토랑에서 늦게까지 식사를 하고 올 수 있는 지리적요건과 더불어 따뜻한 느낌의 인테리어때문에 오랫동안 머무르고 싶은 호텔이네요.^^






Ace hotel (Palm Springs/USA)

캘리포니아주의 팜 스프링스에 위치한 에이스 호텔은 다른 에이스호텔 지부와는 달리 캘리포니아 특유의 색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에이스 호텔 특유의 빈티지와 엔틱한 인테리어가 일반 호텔과는 다른 느낌을 풍기며 룸의 구조가 마치 누군가의 작업실에 초대받은 느낌으로 배치되어 있어, 여행의 흥분과 함께 들뜬 기분을 주체할수가 없게 만드네요.^^ 팜스프링스지점의 가장 큰 특징은 역시 캘리포니아주답게 swimclub인데요, 이곳 멤버쉽과 함께 daily events가 따로 마련되어 있으니 만약 기회가 된다면 그들만의swimpool을 경험해보는것도 멋진 경험이 될듯 하네요. 아! 에이스 호텔은 그들의 젊고 트랜디한 감각과 함께 멋진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으니 그들의 문화를 보고 싶으시다면 방문을 해보시는것도 좋을듯합니다.



자료 및 사진출처.
http://www.acehotel.com/palmsprings/  (에이스 호텔)
http://www.standardhotels.com/new-york-city/   (스텐다드 호텔)
http://staycopenhagen.dk/   (스테이호텔)
http://blog.acehotel.com/   (블로그)

덧글

  • esto 2011/06/04 23:40 # 삭제 답글

    항상 썸띵분들이 추천해주시는 많은 것들은 꼭 해보고싶은 맘이 생기게 만들어요! 올해는 개인적인 사정으로 여행은 꿈도 못꾸지만, 내년 여름의 긴 휴식을 위해 열심히 살렵니다.ㅠㅠ 언제나 깨알같은 정보들 너무너무 감사해요.
  • Something About Us 2011/06/07 13:18 #

    깨알같은 정보가 도움이 되신다면 저희야 감사하죠.^^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