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another country-garcia madrid 2011s/s 2011/04/18 14:20 by Something About Us



흔히 패션의 도시라고 하면 paris, milan, london, newyork을 생각하기 쉽지만 매체의 성장과 함께 발달하게된 거대 패션제국은 그 영역을 확장시켜 북유럽은 물론 남부유럽에 까지 영향을 미치게 되었습니다. 물론, 패션업계 종사자들은 그들의 영향력을 미리 알고 있었겠지만 말입니다.
오늘 저희가 소개해드릴 브랜드는 스페인 마드리드에 기반을 둔 브랜드 garciamadrid입니다.
2006년 a/w 시즌부터 시작한 이 브랜드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마드리드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디자이너인 david garcia의 성을 따서 브랜드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garciamadrid는 1년에 2번에 걸쳐 나오는 ready to wear와, 브랜드의 홈페이지를 방문해보면 알 수 있듯이 아티스트들의 artwork를 따로 전시하는 섹션을 마련해 그가 fashion외에 새로운 artwork를 얼마나 중요시 하고 있는지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디자인의 현재 흐름을 잘 반영하면서도 그들만의 디자인철학인 'simple trend'를 가장 기반으로 삼아 조용하지만 담백함이 잘 묻어나는 룩을 완성했습니다.
 



사진출처
http://garciamadrid.com/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