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adidas by stella mccartney 2011/04/14 13:28 by Something About Us




메이저급 스포츠브랜드와 스타디자이너의 컬라보레이션은 패션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그들의 소식만 들어도 가슴이 벅차오를겁니다.  타 브랜드보다 훨씬전부터 스포츠에 패션을 접목한 디자인을 선보였던 adidas와 여성이 무엇을 원하는지 어떤옷을 입고싶어하는지를 가장 잘 이해하고 있는 영국의 디자이너 stella mccartney의 컬라보레이션은 그런의미에서 여성들의 기대를 많이 받고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매시즌 그녀와 브랜드가 보여주는 라인들은 단지 스포츠웨어가 '운동복'이란 의미를 벗어나 패션의 한 개념으로서 자리잡고 있다는것을 잘 말해주고 있습니다.




stella mccartney는 아디다스의 스텔라 메카트니라인이 단지 우리가 흔히 말하는 디자이너의 secondary line을 의미하는것이 아니며, 자신의 메인컬렉션인 stella mccartney와 같이 자신만의 컬러팔레트를 사용하여, 흔히 스포츠웨어에서는 볼 수 없는 디테일과 색감 그리고 기능을 완성했다고 말합니다.
또한 그녀는 2012년 런던에서 열리는 런던올림픽을 위해서 영국선수들의 선수복을 디자인했는데, 메이저급 스포츠브랜드와 디자이너가 합작하여 올림픽 선수복을 만든것은 역사상 이번이 처음이라고 합니다.
이렇듯 아디다스와 스텔라 메카트니의 컬라보레이션은 단지 유명세를 위한 윈윈전략이 아닌, 소비자에게 조금더 좋은 품질과 좋은 디자인, 그리고 패션이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을 선보이고자 하는 그들의 바람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사진출처 (www.adidas.com/stella)
(# 사이트를 방문하시면 모델의 움직이는 모습과 함께 스타일 어드바이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