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봄철 피부관리/ 마스크팩mask pack 2011/03/30 19:34 by Something About Us




1. 숨37/ White Award Detox Mask (화이트 어워드 디톡스 마스크)
브라이트닝 + 모공 딥클렌징 + 피부 진정을 위한 디톡스 마스크. 미세한 기포가 발생해 모공 깊숙한 곳의 노폐물 및 오염 물질 등을 배출시켜주는 워시오프 타입 마스크이다. 이는 NAPS 및 피부 산화 방지 효과가 뛰어난 아사이 베리 성분이 피부를 투명하고 생기 있게 가꾸며 마치현 추출물이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킨다.

2. 키엘/ RARE EARTH DEEP PORE CLEANSING MASQUE (레어 얼스 딥 포어 클렌징 마스크)
아마존 화이트 클레의 뛰어난 피부 정화 효과로 모공 깊숙이 쌓인 더러운 노폐물을 딥 클레징 해주는 마스크로, 트러블을 유발시키는 각질을 제거해 주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모공 수축 마스크.
 
3. 프레쉬/ Rose Face Mask (로즈 페이스 마스크)
불가리안 로즈가 피부속 깊이 차오르는 촉촉함과 진정 효과를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집중 수분공급 & 진정 마스크. (로즈 페이스 마스크는 최고급 불가리아 산 장미 꽃잎을 으깨어 우려낸 제품으로 귀한 로즈 오일과 로즈 플라워 워터가 피부에 흡수되면서 피부를 촉촉하게 하고 피부 톤을 고르게 하여 생기를 되찾아 줍니다. 오이&알로에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쿨링효과를 주며, 뚜껑을 열면 보이는 장미 꽃잎과 고급스러운 불가리아 산 장미 향이 마음까지 릴렉스 시켜줍니다.)

4. 준 제이콥스/ Mandarin Moisture Mask (만다린 모이스처 마스크)
신선한 만다린 향이 지친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하여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젤 타입 수분 마스크.

5. 아모레 퍼시픽/ Live Bright Enzyme Peel(라이브 브라이트 엔자임 필)
오래된 각질을 깨끗하게 정돈해주는 식물성 엔자임 세안제.

6. 준 제이콥스/ Sensitive Formula Mandarin Polishing (센시티브 포뮬러 만다린 폴리싱 비즈)
만다린 오렌지의 풍부한 부드러운 스크럽 알갱이가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하며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각질제거제.



건조하기가 이루 말할 수 없는 봄철 입니다. 얼마 전 야외 촬영에는 그대로 맞는 찬바람에 손이 터서 피가 날 정도로 건조한 나날이 계속 되고 있어요. 겨울철부터 꾸준히 신경을 써오고 있는 수분 보습을 위해 이 제품 저 제품 골라가며 나름 집에서 많은 투자를 하곤 하지요. 집에서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마스크 팩은 그 종류가 많기도 하겠지만, 개인마다 다른 피부 특성 때문에 이런저런 제품이 좋다고 해도 막상 써 보면 나한테는 잘 맞지 않는 느낌이 들 때도 많습니다. 그래서 한 제품만 지속적으로 사용한다기 보다 현재의 피부 상태나 날씨 조건, 앞으로의 스케줄을 고려해서 그날그날 마스크팩을 골라 해주는 것도 효과적인 방법이 되는 것 같습니다.

위 제품들을 실제로 필자인 제가 쓰고 있는 제품들로 게 중에는 효과를 본 제품도 있고 그저 그런 제품도 있습니다. 제품들마다 약간씩의 차이를 가지고 있어 필요한 관리에 따라 제품들을 바꿔가며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 중 추천할 만한 제품은 숨37의 화이트 어워드 디톡스 마스크와 프레시 로즈 페이스 마스크, 그리고 준 제이콥스의 각질제거제 및 만다린 수분 마스크입니다. 사실 준 제이콥스 제품들은 얼마전 구입을 하여 어제 처음으로 사용을 해 보았는데, 보습 효과는 물론 진정 효과가 뛰어나 붉은기 제거에 큰 도움을 주었습니다. 프레쉬 로스 페이스 마스크는 아로마틱한 향기에 반해 사용감이 다소 화끈 거리기는 하는데, 어느 정도의 진정 효과는 기댈 수 있어 좋았구요, 숨의 디톡스 마스크는 명성만큼의 효과는 아니더라도 꾸준한 관리에는 도움이 되는 편이었습니다.
무엇보다 화장품 업체에서 소개하듯 모든 제품들이 드라마틱한 효과를 기대할 수는 없더라도 현재의 내 피부타입에 맞고 약간의 효과만을 느낄 수 있다면 제품을 골라서 사용해 보는 것도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배우 고현정씨가 건조함을 극도로 피하는 것에도 이유가 있듯이 꾸준한 관리로 인한 수분 보충은 한층 더 화사하게 빛날 수 있는 봄날 피부를 완성할 수 있을 것 같아 간단한 팁을 전해 드렸습니다. 따라서 본 게시물은 개인의 취향 및 성향, 상당히 주관적인 게시물인 점을 감안해 주세요. (^^;)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