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팝업스토어 가는길 2011/03/03 23:47 by Something About Us






지난주 금요일에 오픈하여 오늘이 마지막 날인 칩먼데이 팝업 스토어에 다녀왔습니다. 꽃샘 추위로 다시금 한겨울이 된 듯한 날씨에 몸도 마음도 긴장이 되어 있었지만 마음만은 가볍게 즐거운 구경을 하고 왔습니다. 스웨덴 본사로부터 공수해온 설치기구들이 유독 눈에 띄었는데, 다음 게시물에도 소개를 해드리겠지만 이것이 '칩먼데이'임을 말하고 있는 듯 했습니다.

사실, 어제 어마어마한 양의 신상품이 쇼룸으로 도착했었습니다. 거기에는 칩먼데이 뿐만 아니라 많은 기대를 하고 있었던JinYoo103684도 포함이 되어 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들고 있는 몇가지 가방 외 샘플로 넣어주신 빠삐용 클러치 백을 실제로 들어보니 매우 유용하고도 우리의 선택이 옳았음을 알았습니다. 군더더기 없는 라인에 세련된 컬러 매칭은 물론 무엇보다 오래 들수록 자연스러움이 베어 나오는 마지막 한가지, vintage가 진정한 나만의 멋을 장식하며 오래 들어도 질리지 않게 혹은 오래 들수록 매력이 더해지는  마력을 지닌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몇번이고 되풀이해서 하는 말이지만 믿음에 대한 보답을 드리고 싶다는 생각이 자주 들어요. 누군가가 우리를 믿고 의지하고 기대를 한다는 것에 많은 감사를 느끼며, 내 능력 이상으로 잘 보여드리고 싶은 욕심이 많이 생기곤 합니다. 더불어, 이렇게 함께 나눌 수 있는 것에 크나 큰 즐거움을 느끼며 여러분들도 저희와 같은 상상을 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덧글

  • - 2011/03/04 13:12 # 삭제 답글

    쇼핑몰 업뎃은 언제쯤 되려나요?ㅜㅜ
  • Something About Us 2011/03/04 13:17 #

    현재 저희가 심혈을 기울여 준비중에 있습니다. 업데이트는 3월 중순을 기점으로 될 예정이오니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 grim82 2011/03/04 14:17 # 삭제 답글

    근데 업댓이 너무....느려여....온라인으로만 사는 사람들은 업댓되기만 바라는데 ㅠㅠ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