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젠틀우먼(the gentlewoman) magazine / 그녀들의 겨울 2010/11/12 19:51 by Something About Us


the gentlewoman No.2
The Parisians Winter


Nadège
그녀는 셀린느(CÉLINE) ready-to-wear, senior designer로 대부분의 시간을 코트와 케이프와 가디건에 대한 생각으로 보낸다. 그녀에겐 그것들은 추운계절의 스타일을 지켜줄 아이템이다. 그리고 그녀는 추운겨울 홈메이드 핫초콜릿을 즐긴다.그녀는 지금 셀린느(CÉLINE)의 oversized-collar 베이지 니트를 입고 있다.


Daphné
그녀는 랑방(LANVIN)의 senior womenswear designer로 일하고 있다. 매일 일하러 가는 길에 The Place de la Concorde 풍경을 즐긴다. 그것은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시간이다. 비록 빠르게 돌아가는 패션산업에 종사하고 있지만 그녀는 사실 소파에 웅크리고 앉아 하루를 보내는 것을 좋아한다. 그녀는 지금 랑방(LANVIN)의 leopard print taffeta 코트를 입고 있다.

Anastasia
Stylist인 그녀는 그녀만의 독특한 패션 스타일로 사람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그녀는 또한 Paris Vogue의 패션 에디터로 참여하고 있을 뿐 아니라 지방시(GIVENCHY) 의 컨설팅을 맡고 있기도 하다. 그녀는 지금 에르메스(Hermès)의 men's grey 캐시미어 자켓을 입고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